[마감]거짓사연 'TS 뉴프리미엄 탈모 샴푸 라벤더향'

[마감]거짓사연 'TS 뉴프리미엄 탈모 샴푸 라벤더향'

레팅놀이터 5 12 0


상품명 : TS 뉴프리미엄 탈모 샴푸 라벤더향



'내가 왜 이 상품을 가져야하는지' 댓글로 사연을 남겨주세요. 

물론 본인의 경험담이 아닌 소설같은 과장된 내용의 '거짓' 사연이 허용이됩니다:)


당첨되신 분에게는 상품가격 15,970원에 해당하는 레팅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상품 자세히보기]


 
 

제공 포인트 : 15,970포인트

이벤트 참여기간 : 10/24(월)~10/30(일) 

발표일 : 11월 2일(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 Comments
가스라이팅 2022.10.25 01:51  
저의 나이 25살 처음 머리가 빠지기 시작한건 중학생때부터 입니다. 집안대대로 탈모가 있었던 저희 집안은 아버지도 할아버지도 거의 머리가 없으십니다.
어렸을때 부터 그 사실을 알고 있던 저는 탈모가 생기지 않으려고 정말 많은 노력들을 해왔습니다. 그래도 유전이라는게 무서운게 중학생때 왕따를 당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더군요. 처음엔 4가닥정도 빠지던 머리가 이젠 머리만 감았다 하면 뭉텅이로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반 친구들의 괴롭힘은 더 심해졌고 매일매일 원형탈모다 머리빠진 아저씨다
대머리다 하면서 놀림을 받으며 컸습니다. 고등학교에 가서도 머리가 점점 더 빠져버린 저는 이젠 정말로 머리중앙부분이 대머리로 보일정도로 탈모가 많이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그렇게 지옥과도 같았던 학교생활을 지나 성인이 되었고 이제는 더이상 괴롭힘을 받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이 너무좋았습니다. 오랫동안 지속되었던 왕따와 괴롭힘 때문에 자신감도 자존감도 바닥을 치던 저는 20살이 되어서는 막노동판 같이 험한 곳에서만 일했습니다. 그런 곳에서는 제가 머리카락이 없다고 아무도 놀리지는 않았습니다.같이 일하던 아저씨들도 그냥 웃고 넘기지 왕따를하거나 따돌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렇게 막노동 판에서 일하던 저는 군대에 갔고 오히려 맨날 빡빡머리만 하는 군대가 저에게는 좋았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군대를 전역하고 이제는 더이상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생각이 들었던 저는 탈모예방에 좋다는 온갖 제품들을 다 찾아서 쓰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대한민국에 탈모제품은 다 써본 것 같네요.아무리 온갖 제품들을 써도 머리카락이 계속 빠지던 와중에 탈모갤러리에서 효과가 좋다고 들은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 이란걸 알게되었고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하루 이틀 일주일이 지나고 매일 머리를 감으면 뭉텅이로 빠지던 제 머리카락들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가 않았습니다.그렇게 시간이 흘러 한달 정도가 지나고 원형탈모로 살아오던 저의 정수리 부분이 점점 검하게 머리카락들로 채워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때 부터 알게되었습니다. 제 인생을 바꿔줄 수 있는 게 바로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 이라는 것을 말이죠.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를 사용하고 머리가 점점 빠지지 않던 저는 평생을 살아 오면서 어렸을때나 볼 수 있었던 머리카락이 많은 제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너무 행복했고 자신감과 자존감이 많이 오른 저는 회사에 당당히 취직도 하였습니다. 25살이 된 이제는 오히려 머리숱이 많다는 얘기도 들으며 여자친구도 생겼습니다. 정말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이 아니였다면 지금 사는 인생을 살지 못했을겁니다. 저는 평생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을 사용해서 머리를 감을 것이며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은 이제 제인생의 동반자입니다. 정말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을 받아야 할 사람은 저같은 사람입니다.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 덕분에 인생이 바뀌고 새로운 인생을 살고있는 저에게 주십쇼 누구보다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을 잘 알고 사랑하며 저의 둘도 없는 친구입니다.
무모한게임 2022.10.25 09:54  
곤니치와~ 저는 일본에서 넘어온 갓파쿠우데스~
여기에 저의 정수리루 채우르 수 있다는 해겨루책이 있다기래 먼 바다루 해어므쳐 와스므니다
정마루 머리만 감으며눈 머리가 나무니까? 제가 한번 써보고시프니다
쭈꾸쭈꾸미 2022.10.27 10:40  
저는 어렸을 적부터 가난했습니다. 학교에 가서 물로 배를 채우고는 했고 머리도 학교에 있는 비누로 감고는 했죠. 그런데 여전히 학교에서 머리를 감고 있는 어느날 친구가 쓰고 있는 TS샴푸를 발견했습니다. 친구에게 한 번만 쓰게 빌려달라고 하였지만 친구는 끝내 거절했습니다. 매일 학교에서 비누로 머리를 감다보니 제 머리는 아주 머릿결이 안 좋아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머릿결을 회복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우연히 레팅을 만났고 이 이벤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늘 찰랑거리는 친구들의 머릿결을 보며 부러워 했던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 꼭 제가 이 샴푸를 받아 머릿결을 되찾고 싶습니다..
최로봇 2022.10.27 13:30  
저는 대머리입니다.
페페로니피자 2022.10.28 17:52  
저는 민머리지만 샴푸가 꼭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저같은 사람은 피부에 직접 샴푸가 닿기 때문이죠. 다른 샴푸는 잘 안 맞는데 TS 뉴프리미엄 샴푸 라벤더향은 제게  꼭 맞았습니다. 꼭 제가 갖고 싶습니다.
홈 > 놀이터 > 거짓사연
거짓사연
제목
일간
주간
일간
주간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203 명
  • · 오늘 방문자 5,234 명
  • · 어제 방문자 11,581 명
  • · 최대 방문자 158,437 명
  • · 전체 방문자 30,919,067 명
  • · 전체 게시물 14,236 개
  • · 전체 댓글수 1,189 개
  • · 전체 회원수 586 명